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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서버,조립서버,HP,IBM서버,스토리지 전문컨설팅 - (주)TERA T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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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TERA TEC 및 시스템 등에 관련한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을 수 없으시면, 전화 02-701-4422 및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주)TERA TEC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주)TERA TEC에서 획득한 ITPP는 무엇입니까?
  기술지원 및 협력 제휴를 원합니다.
  처음 전화문의시 어디로 전화해야 합니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까?
  RAID Lavel에 관해서 알고 싶습니다.
  리눅스에서 하이퍼스레딩을 지원을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술지원을 받고 싶습니다.
  시스템 구입 후 레벨에 명시된 AS 기간이 지난 후에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시스템 주문 후 납품까지의 소요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발주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입니까?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인텔서버와 테라서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TERA TEC에서는 서버 임대나 중고 서버를 취급하십니까?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주)TERA TEC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주)TERA TEC에서는 인텔서버, 테라서버, EMC, 스토리지, 서버주변기기, 클러스터링, MySQL 등 시스템에 필요한 전반적인 환경을 컨설팅, 구축하고 있습니다.
     
   
  (주)TERA TEC에서 획득한 ITPP은 무엇입니까?
    Intel Technology Provider Platinum Partner의 약자로 인텔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혁신적인 고객 솔루션 개발의 리더 역할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탁월한 비즈니스 및 기술적 능력을 입증한 업체에게 주어지는 인증제도 입니다.
     
   
  기술지원 및 협력 제휴를 원합니다.
    정기적인 기술지원과 비즈니스 협력 제휴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저희 담당자와의 접촉이 있은 후 공식적인 서류 검토가 진행되어집니다. 기술지원과 긴밀한 비즈니스 협력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쪽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전화문의시 어디로 전화해야 합니까?
    홈페이지내의 Contact Us 페이지에 적힌 각 부서별, 파트별 담당자를 확인하시고 전화주시거나 02-701-4422로 전화 문의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가능합니까?
    홈페이지내에 회원가입 없이도 제품을 문의, 주문,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RAID Lavel에 관해서 알고 싶습니다.
    Lev0 : RAID-0 는 데이터가 여러개의 디스크에 분산되어 저장되는 방법으로 데이터의 전송속도는 매우 높으나 데이터의 중복성이 없으므로 병렬로 구성된 디스크이 일부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의복구가 불가능해 디지탈 비디오 작업등 극히 제한적인 업무에만 사용할 수 있는 RAID방식이다.

Lev1 : RAID-1은 여러개의 디스크에 데이터를 복제하여 기록함으로써 한 디스크에 장애가 발생해도 복제된 또다른 디스크로 부터 데이터의 사용이 가능하다.
그러나 이방법은 데이터의 손실을 막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저장장치의 양보다 두배에 달하는 용량을 요구 하게 되므로 여러가지 RAID기술중 가장 고비용 기술이다. 이 RAID 기술은 MB당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으로 작은 용량을 요구하는 업무에 적당하다.

Lev5 : RAID-5는 RAID-3나 RAID-4의 단점을 보완한 기술로 패리티 정보를 여러 개의 디스크에 나누어 기록함으로써 데이터를 저장할 때 발생할수 있는 패리티 디스크의 병목 현상을 방지하여 RAID-3나 RAID-4에서 나타나는 성능 저하를 상당부분 완화해줄수 있다.
RAID-5에서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어레이에 3개에서 5개의 디스크를 사용하며 상용 거래 업무에 가장 적절한 기술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매번 데이터를 기록할 때마다 데이터와 패리티 블럭(Block)에 여러 번의 I/O를 수반함으로써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될수 있으나 최근에 사용되는 제품에서는 지능형 캐시가 디스크 컨트롤러나 디스크 어레이에 내장됨으로써 "Write Penalty"로 인한 성능 저하를 극소화 시켜 주고 있다.

     
   
  리눅스에서 하이퍼스레딩을 지원을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Red Hat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Linux 7.3(Kernel 2.4.18-3)이상부터 하이퍼스레딩을 기본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약 7.3을 쓰고 있는데도 하이퍼스레딩이 지원되지 않는다면,SMP커널을 이용하여,패치를 해주시면 하이퍼스레딩 기술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을 받고 싶습니다.
    우선, 자사 내 고객 시스템 기록을 바탕으로 원칙적으로 저희 시스템을 구입하신 분들께는 기술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타업체 구매 후 자사의 기술지원을 받고자 하시는 분은 저희 쪽으로 문의 전화부탁드립니다.
     
   
  시스템 구입 후 레벨에 명시된 AS 기간이 지난 후에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저희쪽으로 직접 전화 주시거나 상담 후 내사 하셔서 A/S 가능하며, 부품이나 기술지원에 대한 비용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시스템 주문 후 납품까지의 소요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시스템은 발주일 기준으로 3일 동안 이뤄지며, 이 기간동안 바이오스, OS, 초기 불량 감지, 버닝테스트 등 사전테스트를 거치게 되며 시스템 안정화를 위하여 필요한 시간입니다.
     
   
  발주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입니까?
    당담영업사원과 최종 상담 후 발주하신 품목에 관한 고객님의 발주내용 문서와 사업자사본, 입금사항에 대해 명시하셔서 Fax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구입하신 물품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저희 본사로 전화하시거나 담당 영업사원과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인텔서버와 테라서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인텔서버는 인텔에서 생산되는 서버를 바탕으로 구성되어진 시스템이며, 테라서버는 (주)TERA TEC에서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가격대비 고성능 제품입니다.
     
   
  (주)TERA TEC에서는 서버 임대나 중고 서버를 취급하십니까?
    현재 (주)TERA TEC에서 서버 임대나 중고 서버 거래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구입하셨을 때의 제품 견적서를 참고하시거나, 구입하신 제품의 견적서를 소장하고 계시지 않는 경우, 저희 담당영업 사원과 접촉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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