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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서버,조립서버,HP,IBM서버,스토리지 전문컨설팅 - (주)TERA T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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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지보수 / 운영지원방향

체계적인 A/S방안을 유지하여 운용하는 제안컨소시엄의 유지보수 체계는 ☎ 02-701-4422의 Cell Center을 운영하며, 이를 기반으로 신속,정확한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지보수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유지보수방법
 
1) 담당전문 C/E 선정
시스템 성능을 양호하게 운영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담당 C/E를 선정, 신속한 장애 복구 체계

· 시스템의 정기적 진단 및 조정
· 고장난 부품의 수리 및 교환
· 장애 상황의 진단 및 분석 후 최적의 서비스 지원
· 예방 유지 보수

 
 2) 장애의 사전 점검 및 기록
시스템을 항상 최적의 상태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 장애의 가능성을 사전 점검, 예측
· 기술적 변경의 추가, 조정 및 수리에 대한 기록
· 기기의 장애 기록, 조작 기록 참조

 
3) 신기술 전수 및 정보 소개
신기술 전수 및 정보 소개

· 시스템의 정상적 효율적 운영
· 관련분야 및 기술정보, 동향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 관련 분야에 대한 비정기적 신속한 정보 제공

 
 4) 유지보수및 기타 주의사항
유지보수에 대한 주요 사항과 유상처리 A/S관련 사항

·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A/S 발생시 운송료및 부품관련 유상처리
· 본사와 상담및 기술지원없이 납품 제품을 임의로 개조, 부품을 추가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부분
  유상처리
 

 
3. 장애복구 및 방안
 
1)장애 발생 예방방안

각 부분별로 장애 요인에 대한 정기적인 장애 예방 점검 및 사전 장애 요소 제거를 통하여 원활한 업무 수행에 만전을 기하여 만약 장애 발생시 단계별 장애대책 방안을 수립하여 운영합니다.

 
 
2) 장애복구 방안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였을 시에 시스템 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장애복구를 위하여 활동을 합니다. 장애원인을 정확하게 원인 분석하여 장애복구에 대한 방안을 준비하고,실행합니다. 단, A/S는 납품된 서버(하드웨어)에 국한되며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 해당 하드웨어 장애 복구
유형
장애처리내용
경미한 장애
전문상담원을 통한 전화,인터넷 처리
중대 장애
장애 원인을 신속하게 판단, 다양한 방법으로 테스트를 거쳐 A/S처리
기타원인 장애
기타 문제로 장애 발생시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전산 담당자에게 통보
 

 
 
4. 유지보수 종류

저희 (주) TERA TEC에서는 납품 후 1년 무상 기술지원 및 A/S를 실시하며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이후 다음과 같은 유상유지보수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1) (주)TERATEC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한 유지보수 계약
(가) 년간 유지보수 계약

• 납품 및 설치 이후 1년간 무상 A/S를 원칙으로함
• 무상 하자 보증 기간 중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장애  발생시 유상 처리
• 무상 하자 보증 기간 완료된 후 실시하는 년간 유지 보수 계약
• 기간 : 유상하자보증 계약일로부터 1년씩 재계약
 (특이 사항이 없는 경우, 계약 절차없이 계약 기간 연장 가능)
 - 계약단위 : 1년
• 고장 부품 실비 정산
• 유지보수율 : 추후 협상
 
(나) A/S 요청시 방문 유지보수 계약

납품 및 설치이후 1년간 무상 A/S를 원칙으로함
무상 하자 보증 기간 중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장애 발생시 유상 처리
무상 하자 보증 기간이 완료된 이후 년간 유지보수 계약 대신 A/S 요청시
방문 유지보수 계약을 실시
기간 : 방문 A/S를 실시할 경우 건당 출장비 청구 (추후 협상)
계약단위 : 1년
(특이 사항이 없는 경우, 계약 절차없이 계약 기간 연장 가능)
- 고장 부품 실비 정산
 
2) 타사에서 구입한 제품에 관한 A/S 유지보수 계약
[유지보수 시행도]
 

 
5.제안제품 설치방안
 
 
 
   

6. 제안제품의 보증방안
1. 전담 엔지니어 제도
인텔이 인증하는 전문 엔지니어들이 해당업체를 전담관리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선처리 후AS
기존 대형서버 AS체계의 불편했던 점을 보완한 빠른 장애복구 프로그램으로 불량부품 발생시 새로운 부품으로 선조치하고, 해당 불량 제품은 후A/S로 진행하는 방식의 장애복구 프로그램입니다.

3. 신기술과 정보제공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업체에 한정하여 지속적인 기술 자료 및 신기술 자료 등을 보내드려 TERA 서버 및 인텔서버 사용시 원활한 서버 구축 및 영업을 지원합니다.
4. 경제적인 유지보수
유지보수시 부담되었던 예산의 획기적 절감 효과와 전문엔지니어의 정기적인 방문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체크/보완해 드립니다.
5. 정품 부품 사용
인텔서버 ICPP(Intel Channel Premier Provider)로 인텔 정품 부품과 기타 제품들 및 정품을 사용합니다. 인텔서버의 공식 공급 인증 요청시 인증 서류 제공이 가능합니다.
   
 

※. 보증제한 설명서
이 보증제한 설명서에는 테라텍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한 보증 권한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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